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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닛산 리프 플러스

by 콰나 | Quanna 2020. 2.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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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ssan Leaf Plus는 최대 215 마일의 충전 거리로 더 긴 범위를 제공하며, 경쟁이 치열 해지면서 Leaf Plus는 2020 년에 독자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복합 주행, 중독성 전자 페달 기능 및 추가 기능을 추가하면 레벨 1 및 2 충전기 콤보 전체 패키지가 더욱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리프 플러스는 스티어링 보조 기능이있는 ProPILOT Assist,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 지원 및 휴대폰에서 제어 할 수있는 커넥 티드 카 경험을 통해 훨씬 많은 상자를 체크합니다.

우리는 오하이오 주 노스 웨스트에서 2019 Leaf Plus를 테스트하여 전기 자동차를 테스트 할뿐만 아니라 주요 대도시 이외의 지역에서 EV로 생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봤습니다. 우리가 Leaf Plus에 대해 배운 내용과 겨울 휴가철에 돌아 다니는 데 사용한 경험.

 

우리의 대출자는 2019 Nissan Leaf SL Plus였으며 $ 42,550에서 시작하여 이미 모든 기능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유일한 옵션은 작은 화장품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페인트, 카펫 바닥 및화물 매트와 안전 키트였습니다. 이러한 옵션과 목적지로 인해 총액은 44,315 달러였습니다.

 

2019 닛산 리프 플러스 검토

당신이 사랑할 것

표준 리프보다 더 많은 범위와 파워.

편안하고 넓은 인테리어.

조용한 객실과 함께 매너가 좋습니다.

스마트 기술 및 드라이버 지원 기능.

E-Pedal은 중독성있는 운전 방법입니다.

 

일이 필요한 것

다른 장거리 EV와 비교할 때 값 비싼 옵션입니다.

레벨 2 충전기를 계획하거나 충전기에 액세스해야합니다.

 

리프 플러스 운전

2019 Leaf Plus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19 년 닛산 리프 플러스는 더 큰 62 킬로와트시 배터리로 포장되며 250 파운드 피트의 최대 214 마력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토크 이제 숫자가 잘못되었으므로 운전자로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peppy를 얻지 만 전기 자동차를 제어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리프는 가스를 으깨면 즉시 그 힘을 전달하지 않습니다.이 경우 매일 운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드러운 파워 업으로 인해 여전히 가속감을 느끼면서도 부드러운 가속을 얻을 수 있습니다. Tesla 가속과는 발가락이 맞지 않지만 지퍼가 있습니다. 이미 움직이고 페이스를 들어 올려야 할 때 페달을 밟으면 훌륭한 픽업이 있습니다.

비틀 거리는 길을 따라 운전하고 싶은 경우 Leaf Plus에서 특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시트 아래의 배터리 팩은 바디 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020 년 Nissan GT-R Nismo 에서와 같이“길을 느끼지” 않을 것이지만,이 경우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1 페달 주행을 위해 E-Pedal을 사용하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Leaf Plus 기능 중 하나는 E-Pedal입니다.이 페달은 가속기를 들어 올릴 때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적용합니다. 이 기능을 켜고 끌 수는 있지만 작은 학습 곡선 후에 E-Pedal을 켠 상태에서 한 번의 페달 구동은 훌륭했습니다. 정지 신호에 접근 할 때 가속 장치에서 발을 들어 올리고 Leaf Plus는 브레이크를 적용하여 최대 회생 력을 발휘하고 차량을 완전히 정지시킵니다. 일단 일반적인 속도에서 멈추는 데 걸리는 거리를 배우기 시작하면 자동차가 모든 제동을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배터리에 더 많은 전력을 다시 공급하며, 일주일 동안 EV를 통해 빠르게 성장한 운전 방법입니다.

E-Pedal을 끈 상태에서 평상시처럼 브레이크를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회생 브레이크는 표준 제동과 회생 사이에 거친 스위치가 없어도 아주 좋습니다.

완전 충전시 Leaf Plus는 장착 된 상태에서 215 마일 등급입니다. 이것은 마지막 순간 휴가 쇼핑과 크리스마스를 통해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열렬한 쇼핑을 처리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E-Pedal과 열선 시트를 사용하여 불편한 거리를 잃거나 불편 함을 느끼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고 추운 12 월에 운전할 수있었습니다.

리프 플러스와 함께 생활

중서부의 닛산 리프 플러스와 함께 생활.

 

오하이오 주 북서부의 Leaf Plus와 같은 전기 자동차를 운전할 때 가장 큰 관심사는 이동 중에 충전 할 수있는 곳입니다. Leaf Plus를 배송 한 후 공용 레벨 2 충전기를 검색했습니다. 우리 도시에는 몇 안되는 곳이 있으며 그들은 대리점에 있습니다. 내가 겪었던 문제는 지역 대리점에서 충전기 앞에 가스 차량을 주차시키는 것이었지만 충전기에 장착하여 근처에서 일하는 동안 범위를 추가 할 수있었습니다.

Leaf Plus의 한 가지 큰 특징은 포함 된 충전기가 레벨 1 또는 레벨 2 충전기라는 것입니다. 집에서 충전 용 충전기 1 개를 꽂으면 충전이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차고에 240V 콘센트가 있거나 건조기를 분리하면 2 단계 속도로 충전 할 수 있었고 12 시간 이내에 완전히 충전 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이이 시나리오의 핵심입니다. Leaf Plus를 소유 할 계획이라면 차고에 240V 콘센트를 설치하거나 레벨 2 충전기에 액세스해야합니다. 충전기를 포함하는 것은 좋은 터치입니다.

나는 Leaf Plus 범위가 150 마일 이상이되면 휴가 여행에도 불구하고 범위에 대해 덜 신경 쓰기 시작했습니다. 노선과 주요 도시 내부에 충전기가 있으므로 Leaf Plus는 이론적으로 주요 도시 외부의 유일한 자동차의 역할을 채울 수 있지만 약간의 계획이 필요하므로 약간의 계획이 필요합니다. 집에서 레벨 2 충전기.

도로에서 CHAdeMO (DC Fast Charger)를 찾으면 약 45 분 안에 최대 80 %까지 충전 할 수있어 중서부의 도로 주행이 훨씬 쉬워집니다. 차선에 집중하고 고속도로의 교통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대출자의 ProPILOT Assist 기능을 고려하면 좋습니다.

 

리프 플러스 인테리어

넓고 편안한 인테리어.

더 큰 배터리를 사용하더라도 Leaf Plus의 캐빈 공간을 잃지 않습니다. 배터리가 아래에 있기 때문에 같은 양의 내부 공간이 남습니다. 운전석과 승객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으며 겨울에는 열을 발산하지 않고 가열 된 좌석을 유지합니다. Zero Gravity 시트는 매우 편안하며 더 긴 드라이브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듭니다.

깔끔한 외관과 현대적인 외관을 갖추고 있으며 많은 사용자들이 미래 지향적 스타일로 선을 넘어 가지 않기를 바랍니다. 빌드 품질이 좋고 재료가 좋으며 작은 저장 공간이 충분합니다.

뒷좌석을 사용할 수 있지만 중간 좌석은 좋은 옵션이 아닙니다.

뒷좌석은 두 명의 성인을 수용 할 수 있지만 바닥에 작은 혹이있어 중간에 세 번째를 놓지 않을 것입니다. 레그룸은 많지 않지만 짧은 여행에는 충분합니다. 뒷좌석에는 USB 포트가 없으므로이 단계에서 수치입니다.

 

해치백 디자인을 사용하면 뒷면에 적당한 양의 저장 공간이 있으며 크리스마스 선물과 간식을 쉽게 넣을 수 있으며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위해 두 번째 줄을 접을 수 있습니다.

Leaf Plus 기술 및 안전

2019 년 닛산 리프 플러스는 훌륭한 기술 옵션을 제공합니다.

Nissan은 반응 형 8 인치 터치 스크린에서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를 지원하여 2019 Leaf Plus에서 기술을 훌륭하게 처리합니다. 이 시스템은 사용하기 쉬우 며 대부분의 시간을 연결된 전화 옵션 중 하나에 사용하지만 스톡 소프트웨어는 좋습니다.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사용하면 휴대폰을 USB 포트에 꽂은 다음 휴대폰과 상호 작용하는 대신 대시에서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전화를 걸고 음악을 듣고 길을 찾고 문자를 보내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Bose 사운드 시스템은 훌륭하고 기내에서 쉽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Leaf Plus를 사용하면 NissanConnect EV 앱에 연결하여 충전 상태를 확인하고, 자동차를 잠그고 잠금을 해제하고, 원격 시동을 걸 수 있으며, 휴대폰에서 기후를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조향 보조 기능이있는 닛산의 ProPILOT Assist는 반드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볼트에서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을받을 수는 없지만 닛산 리프 플러스에서 프로 파일럿 어시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율 주행이 아니지만 멋진 운전 보조입니다. 이 설정은 조절 식 크루즈 컨트롤과 스티어링 어시스트를 결합하여 차선을 유지하고 도로의 작은 곡선을 처리합니다. 운전 중 작은 수정 사항을 제거하고 운전 중 약간의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됩니다.

Leaf SL Plus는 또한 사각 지대 경고, 후방 교차 교통 경고, 조감도 시스템 및 자동 상향등이있는 LED 헤드 라이트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편리한 기능은 뒷문 경보로 뒷좌석에 무언가 또는 누군가가 있는지 알려줍니다.

 

 

출처 :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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